넷플릭스, 신작 35편 라인업…류승룡·이병헌·강동원 등 총출동

전광투데이 승인 2024.02.06 11:36 의견 0

류승룡, 설경구, 강동원, 이정재, 이병헌까지. 쟁쟁한 배우들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와 영화로 찾아온다.
넷플릭스가 올해 신작 라인업을 6일 발표했다.
기다리던 시리즈들의 후속작부터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 SF 재난 영화, 어드벤처 추리 예능, 생존 서바이벌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이 눈길을 끈다.지난해 공개됐던 '스위트홈'과 '경성크리처'도 후속 시리즈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스위트홈3'는 올해 2분기, '경성크리처2'는 3분기 중 공개된다.
인기 예능 시리즈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 시즌4, 좀비 예능 '좀비버스' 시즌2,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피지컬: 100' 시즌2 등이 예고돼있다.
두뇌 서바이벌의 대가로 손꼽히는 정종연 PD의 두 번째 넷플릭스 작품인 '미스터리 수사단'도 올해 2분기에 공개된다. 이용진, 존박, 이은지, 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이다.
영화 '관상', '더 킹', '비상선언' 등으로 누적 2천만 관객을 동원한 한재림 감독도 첫 시리즈 '더 에이트 쇼' 연출을 맡았다. 올해 2분기 중 공개된다.
배진수 작가의 웹툰 '머니게임', '파이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등이 출연한다.
이와아키 히토시의 만화 '기생수'를 원작으로 하는 연상호 감독의 '기생수: 더 그레이'도 올해 2분기 중 공개된다.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이 호흡을 맞춘다.
서현진과 공유는 4분기 중 공개되는 '트렁크'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을 그린 이야기다.
SF 재난 영화 '대홍수'에서는 배우 김다미와 박해수가 함께 출연한다. 대홍수가 덮친 지구의 마지막 날, 물에 잠겨가는 아파트 속에서 아이를 구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를 그린 영화다.
김윤석, 윤계상, 고민시, 이정은이 주연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도 기대를 모은다. 어느 여름 펜션에 나타난 수상한 여자로 인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한 펜션 주인이 소중한 삶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저작권자 ⓒ 전광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